해방된 파이어볼러: MLB의 가장 어려운 던지기 릴레이

메이저 리그 야구 플레이오프는 많은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엄청난 논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 게임을 관리하는 심판은 잘못 판정된 노골적인 콜을 많이 놓쳤습니다. 그들은 연극을 모두 잘못하고 있었기 때문에 때때로 참을 수 없었습니다. 각 경기가 끝나면 끔찍한 전화에 대해 논의하고 야구에서 즉석 리플레이를 도입할 때인지 묻는 미디어 폭풍이 있을 것입니다.

야구라는 스포츠는 100년이 넘도록 “오락”이었으며 고유의 특성을 간직한 스포츠입니다. 많은 진정한 팬과 이전 플레이어는 변화를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게임이 수년 전처럼 그대로 유지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시대가 변하고 컴퓨터가 스스로 테니스공을 불러내거나 빼낼 수 있을 정도로 기술이 많이 발전했습니다.

MLB중계 에서 심판이 내리는 모든 게임과 콜에는 확실히 인적 오류의 측면이 있습니다. 선수가 자신의 시야를 가리고 있거나 한 번에 두 가지를 볼 수 없는 경우 심판이 확실하게 올바른 콜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이것이 반드시 그의 잘못은 아니지만 올바른 통화를 위해서는 어떤 방법이 필요합니다. 즉석 재생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해야 할 일은 리그 임원이 부스에 앉아 즉석 리플레이를 보고 올바른 콜을 현장의 심판 중 한 명에게 전달하는 것뿐입니다. 그것은 몇 초의 문제가 걸리고 모든 것이 게임에 잘 있습니다. 다른 주요 스포츠는 게임 중에 어떤 형태의 즉석 재생을 구현했습니다. 야구가 시대를 따라잡고 따라야 할 때다.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은 다른 많은 대형 스포츠 그룹과 마찬가지로 프랜차이즈입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확장 팀이 그룹의 일원이 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할 때만 추가되어 새로운 도시를 잠재적인 챔피언으로 혼합한다는 것입니다.

리그가 형성되었을 때 16개 팀만 있었으며 모두 동부와 세인트루이스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리그 시작과 오늘날 사이에 서부 인구는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오클랜드, 샌프란시스코, 덴버, 피닉스, LA 및 기타 서부 도시의 주민들도 대표를 원했습니다. 일부 동부 팀은 서부로 이동했지만(SF 자이언츠) 대부분은 원하지 않았습니다. 도시들은 무엇을 해야 했습니까? 그들은 확장 팀을 얻었습니다.

확장 팀은 일반적으로 처음 몇 시즌 동안 끔찍하게 수행합니다. 새로운 팀은 그들의 도시에 큰 이름을 데려올 돈이 없고, 그들이 새로운 팀이기 때문에 드래프트에서 마지막 선택권을 가집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소수의 새로운 확장 팀이 평범한 인재 라인업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몇 년 안에 성공하는 것이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Arizona Diamondbacks는 1998년에 창단되었고 2001년에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했습니다. 즉, 이것은 규칙의 예외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